YWAM Kona 에서 IK DTS 간사로 섬기기로 한 후

IK DTS 간사훈련으로 Restoring The Foundations(RTF)를 하게 되었습니다

RTF는 치유사역으로 Healing God's world one life at a time 이라는 모토를 갖고 사역을 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곳에서 오랜기간 사역하시다가 은퇴하시고 코나로 오신분이 계셔서

그분께서 이번 세미나를 진행해주셨답니다

 

삶 깊은곳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살펴보고

치유해주는 사역이랍니다

이것을 할 수 있는 Certificate 자격증을 따기 위한 세미나를 했답니다

 

$3,000 달러나 되는 비싼 강의지만

무료로 2주동안이나 세미나를 진행해 주셔서

IK DTS모든 간사님들이 다 함께 감사하게 받았답니다

 

강의를 듣고

또한 스몰그룹으로 나뉘어서 서로서로에게 사역을 훈련했답니다

잘 배워서 가을학기에 오는 학생들에게 사역을 하기위해서 열심히 들었어요!

 

근데 처음배워보는 사역이라서 그런지 쉽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또한 민감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고요

치유사역에 대해 회의적이고 믿지 않는 분도 계시고

불편해하는 분들도 계셨어요

저또한 마음이 완전히 열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세미나를 통해서 무언가 배우게 하실 것이라는 것을 믿고

하루도 빠지지않고 열심히 들었답니다 ㅎㅎ

 

2주간의 세미나 후에

Certificate을 땄습니다

2주간 수고해주신 David 강사님과 기념촬영! ㅎㅎ

David 강사님의 아내인 Marilyn 과도 함께 ㅎㅎ

왜이렇게 저는 바보같이 나왔죠? ㅋㅋㅋㅋ

함께 들은 다른 간사님들과의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

'Hawa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YWAM Kona] Arrival Day  (3) 2021.06.24
[YWAM Kona] 학기 시작 준비  (1) 2021.06.20
[YWAM Kona] BOUTIQUE  (0) 2021.06.15
[YWAM Kona] Monday Ministry Night  (0) 2021.05.14
[하와이] 낚시 후에는 매운탕 & 회!!!! (feat. 무스비)  (1) 2021.05.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