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새로운 학기의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아 분주한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베이스 간사 트레이닝

IK DTS 자체 간사트레이닝

행정준비

교실청소

학생관리 등등

각자 역할을 나눠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답니다

아직 학생들은 베이스에 없지만

간사들끼리 모여 매주 간사예배를 함께 드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베이스 전체 간사트레이닝을 진행중이에요

오늘의 스피커는 Fire & Fragrance (F&F) DTS를 만든 Andy Bird 의 강의가 있었어요

F&F는 매 쿼터마다 400명정도의 학생이 오는 가장 큰 규모의 DTS랍니다

보통 20대 초반으로 구성되어있고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이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DTS에요

엄청 Radical 하기 때문에 정말 뜨겁게 훈련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지원하면 좋은 학교랍니다

 

Terry York라는 부는 한국인 간사님으로

리더쉽에서 섬기고 계신분이에요

개인적으로 친분을 쌓을 기회는 없었지만 멋진분이신것 같아요 ㅎㅎ

 

베이스 전체 세미나가 끝나면

IK DTS간사님들끼리 따로 모여 모임을 한답니다

모든 모임은 예배로 시작 ㅎㅎ

공지사항을 전하고

이번 학기를 위한 마음을 나누고

이번 쿼터에오는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 답니다

 

그리고 또 정말 중요한게 있죠!

바로 교실 청소 ㅎㅎㅎ

코로나로 인해 베이스가 굉장히 오랫동안 폐쇄가 되어있었어요

정말 심할때는

학생들을 다 돌려보내고 간사들도 베이스 밖으로 다 이동시켰었죠

그래서 교실도 청소가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이곳이 다음 IK DTS가 열릴 교실이랍니다

IK Tent라고 부르죠 ㅎㅎ

매 쿼터 IK DTS에서 이 텐트를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좋은 가장 좋은 텐트 중 한개랍니다

YWAM 코나는 건물을 교실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많은 학교들이 이렇게 텐트를 교실로 사용해요

하와이 특성상 1년 내내 춥지 않고 덥기때문에 가능한 것이겠죠

너무 좋아요!!ㅎㅎ

 

텐트 천장이 곰팡이로 채워져 있는게 보이시나요? ㅜ

학생들이 이 콤팡이 밑에서 공부하게 할 순없죠!

콤팡이 제거제를 사서 물쏘는 기계에 첨가해서 닦기 시작했는대

보통일이 아니더라고요 ㅜㅜ 

정말 열심히 일하시는 IK DTS 간사님들

최고에요!!

하루만에 끝내지 못하고 2틀에 나눠서 했는대

정말 천장이 빤딱빤딱해졌답니다!!!!

청소끝나고 천장을 보는대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

이제 교실을 준비해야해요!

음향장비를 설치하고 컴퓨터도 설치하고

강의할때 사용할 TV와 칠판도 설치하고

예배때 사용할 건반도 설치하고 

코로나로인해 학생들이 다닥다닥 붙어 앉지 못하고 거리유지를 해야하기에

책상을 어떠헥 배치할지 고민했어요 ㅎㅎ

칠판에 그림이 보이시나요?

그림그리면서 어떻게 하면 최상의 배치가 될까 고민한 흔적이랍니다 ㅎㅎ

천장, 바닥, 잡초제거, 모기약치기, 연못청소, 현수막설치, 책상의자, 각종장비들 설치

와우 엄청나게 열심히 일했네요 ㅎㅎㅎㅎ

정말 열심히 준비를 하며 빨리 다음학기 학생들을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답니다!

IK DTS학생 여러분 어서 만나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

'Hawa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YWAM Kona] Arrival Day  (3) 2021.06.24
[YWAM Kona] Restoring The Foundations  (0) 2021.06.18
[YWAM Kona] BOUTIQUE  (0) 2021.06.15
[YWAM Kona] Monday Ministry Night  (0) 2021.05.14
[하와이] 낚시 후에는 매운탕 & 회!!!! (feat. 무스비)  (1) 2021.05.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