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WAM Kona] Arrival Day

Hawaii / / 2021. 6. 24. 22:24

코나 새 학기가 시작되는 날이 돌아왔습니다!!

이틀에 걸쳐서 학생들이 코나로 들어온답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도착즉시 코로나 검사를 하고 2주간 모두 격리를 하게 된답니다

각 학교마다 나뉘어서 격리를 하게되고

학교 담당 간사님께서도 학생들과 함께 자가격리를 하게 되죠

학생들을 위해 2주동안 함께 자가격리를 하는 간사님들 정말 짱짱!

 

이번에 오는 한국학생들을 위해 통역으로 섬긴 

저를 포함한 3명의 한국 간사님들이십니다

간단한 설문조사와 코로나 테스트를 도와주셨어요 ㅎㅎ

스쿨버스를 빌려서 공항에서부터 학생들을 태우고 학교로 오는대

YWAM 코나 안에 있는 학교 어린 학생들이

새 학생들을 환영한다고 웰컴팬말을 만들어서 나왔더라고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학교 선생님들도 나와주셨어요!

저기 스쿨버스가 올라오는게 보이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Welcome!!!

알로하! Aloha!

2주동안 격리 잘하고 빨리 만나요 (:

격리전 마지막으로 맡아보는 코나 바깥공기 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하와이에 와서 2주 자가격리라니 ㅜ 

빨리 끝내고 나오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